여행자 여러분 환영합니다. 독일의 매력적인 마을인 하이델베르크를 내레이션 하는 매력적인 언덕 위에 자리한 하이델베르크 성은 역사와 저항력 그리고 건축적 위엄의 시간을 초월하는 상징입니다. 이 상징적인 성은 세계 각지에서 여행객들을 끌어들여 풍부한 유산과 매혹적인 이야기를 통해 수세에 걸친 여정으로 인도합니다. 매년 방문자들은 강렬한 폐허부터 네카 강 계곡의 숨 막히는 풍경까지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금부터 하이델베르크 성이 왜 여러분을 유혹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부한 역사 탐구
하이델베르크 성을 밟는 것은 그 건물 안에 엮인 풍부한 역사의 시간 여행과도 같습니다. 하이델베르크에 있는 성이 처음으로 언급 되었을 때는 1214년으로 루드비히 1세가 호헨슈타펜 황제인 프레드리히 2세에게 받았을 때입니다. 그 뒤로 몇 명 문서에 해당 성에 대한 내용으로 추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대부분 사실인지 미심쩍으면서 또한 충분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1618년부터 1648년까지 독일에서 개신교와 로마 가톨릭교회 간에 종교전쟁이 발발했습니다. 바로 30년 전쟁 기간 동안 하이델베르크성은 양 진영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점령당하는 등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30년 전쟁이 끝난 이후 재건축 작업에 착수했으나 1689년과 1693년 프랑스와의 전쟁으로 제대로 된 복원 직원이 이루어질 수가 없었서 성은 더욱더 황폐해졌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성을 복원하기 위한 노력이 있었으나 1764년 번개로 인해 화재가 발생하여 성의 일부가 또다시 훼손되기도 했으나 지역 주민들이 폐허가 된 성에 필요한 돌이나 자재들을 날라서 복원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하이델베르크 성의 훼손에 대해 작가 빅로프 위고는 "이 성은 유럽을 뒤흔든 모든 사건의 피해자가 되어 왔으며, 지금은 그 무게로 무너져 내렸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몇 해에 의해 복원된 이 성은 제국의 변화와 함께 살아왔으며 전쟁과 화재 및 번개로 인해 파괴되었지만 오늘날에도 자랑스럽게 서 있습니다. 이곳의 웅장한 안뜰과 홀 및 정원을 통해 한때 그 땅에 발을 디딘 왕족과 학자 및 시인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르네상스 양식의 아이코닉한 프리드리히 건물과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통인 거대한 배럴은 지나간 시대의 풍채와 웅장함을 보여줍니다.
화려한 풍경과 포도주 술통
케니흐슈툴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하이델베르크 성은 눈이 닿는 한계를 넘어선 멋진 풍경을 제공합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은 여러 가지 볼거리들이 많아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의 정원은 1616년 착공해 1619년 완공되었습니다. 프레드리히 5세가 사랑하는 아내 엘리자베스를 위해 정원을 만들 것을 주문하여 정원 건축가 살로몬이 설계했다고 합니다. 또한 프레드리히 5세는 아내를 위해 1615년 하루 만에 엘리자베스의 문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성의 지하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크기의 포도주 술통이 있습니다. 이 술통은 1751년 선제후 카를테오도어 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술통 높이는 약 7미터이며 폭은 약 8.5미터에 이르면서 약 22만 리터만큼의 술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대한 술통의 맞은편에는 페르케오의 목상이 서 있습니다. 페르케오는 하루에 18리터의 포도주를 15년 동안이나 마신 대주가로 항상 술에 취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는 80세까지 장수하였으며 의사가 건강을 위해 술을 끊어야 한다고 하자 바로 그다음 날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은 일출의 황금빛이나 일몰의 마법 같은 빛 아래 방문하더라도 성의 테라스에서의 경치는 마법과 같은 것입니다. 성의 정원을 거니거나 아래 하이델베르크의 불빛이 반짝이는 풍경을 바라보면 시간을 초월하는 연애의 매력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성의 로맨스를 타고 날아가거나 하이델베르크의 주변 풍경의 평화로운 아름다움을 바라보고 세계에서 제일 큰 술통을 보면서 이곳의 무한한 낭만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약국 박물관과 축제
하이델베르트 성에는 약국 박물관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 박물관을 통해 약품 조제실이나 약품의 역사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약제상 박물관에는 약사의 사무실과 실험실 그리고 약전 등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격포나 플라스크의 다양한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기도 하며 17~19세기 의학을 대표하는 1,000가지의 원료 의약품 또한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델베르크 성의 축제는 매년 6월부터 8월 사이에 열리는데 대부분이 6월 16일부터 8월4일까지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의 축제는 유명한 축제 중에 하나이며 오페라, 연주회, 콘서트 등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축제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축제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일정을 잘 조율해서 참가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결론적으로, 하이델베르크 성을 방문하는 것은 관광 명소를 구경하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이곳은 독일의 풍부한 문화 유산의 마음과 영혼에 담긴 변화의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의 역사부터 낭만적 분위기와 교육적 가치까지 성은 모든 이에게 무엇인가를 제공합니다. 그러니 빨리 비행기 티켓을 사서 하이델베르크 성의 마법 속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